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용 메뉴

홈 전자민원행정서비스헌장서비스이행표준

서비스이행표준

행정지원과

  • 먼저 본 사람이 즉시 민원인을 해당 부서로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민원인이 1회 민원처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민원처리 결과에 불만족을 느꼈을 경우 불만족 사항을 파악한 후 , 즉시 그에 대한 자료를 제시하여 이해가 되도록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.
  • 담당자의 실수나 착오로 인한 업무처리 결과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하고 민원인의 피해가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항상 학부모와 학생의 입장에서 전.편입학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학생의 학습활동 편익 도모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학생의 전·편입학 서류를 제출하신 때에는 접수 즉시 거주지 학교군의 희망학교에 배정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전화로 학생 전·편입학에 관한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·편입학 절차, 배정학교, 제출서류 등을 친절하고 정확하게 안내하여 민원인이 우리청을 두 번 방문하시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
서비스별 상담창구

서비스별 주요업무 안내
담당부서 주요업무 전화번호 모사전송(FAX)
행정지원담당(민원실)
  • 공무원연금, 건강보험, 일반 민원상담
  • 정보보호시스템 운영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
  • 공공기관정보공개, FAX 제증명 신청
  • 공무원대부, 공무원 부조리 신고
055) 860-4165 055) 864-3572
교육재정담당
  • 공사·물품 입찰 및 계약
  • 재산 대부 및 매각
055) 860-4182
교육협력담당
  • 사학관련 민원, 학교운영위원회
  • 유아학비지원, 인터넷통신비지원
  • 학원(교습소) 설립 및 개인과외교습자 신고
  • 평생교육시설 신고
  • 공익법인 관리
  • 학교수용계획, 교과용 도서
055) 860-4171